신호등을 작동시키는 내 맘대로 코딩_준비 땅! 코딩 1 6 세~ 10 세 추천
12,000 (정가)
준비땅! 코딩
도서소개
상세 정보
-
소개
코딩이 처음이라면 <준비땅! 코딩>으로 자신 있게 재미있게!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창의력이 쑥쑥 커지고 소프트웨어 개념이 탄탄하게 잡혀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비밀, 코딩! 준비~땅!
신호등이 없어서 길을 건너기 위험했던 건널목에 신호등이 생겼어요. 그런데 민지와 민수가 아무리 기다려도 신호등이 불을 켜지 않아요. 왜 그런 걸까요? 신호등과 같은 기계는 프로그램이 있어야 작동해요. 민지와 민수는 사람과 자동차가 안전하게 오갈 수 있도록 신호등 프로그램을 만들기 시작해요. 아이들이 신호등을 작동시킬 방법(알고리즘)을 직접 궁리하고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이야기를 통해 코딩의 기본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지식 그림책입니다. -
초등 연계 교과
5학년 연계
5학년 2학기실과 4. 프로그래밍과 소통
5학년 2학기실과 5. 발명과 로봇
-
저자소개
글 안성훈
초등학생 때부터 글 쓰고 그림 그려 친구들에게 보여 주는 재미에 흠뻑 빠져 살았어요. 대학에서 기계공학과 문예창작학을 공부하고, 제6회 웅진주니어 문학상을 수상하며 동화 작가가 되었답니다. 지은 책으로 <거꾸로 세계> <삼국유사-이야기 편> <헝클이와 블록월드> 들이 있습니다. 2013 소년한국일보 어린이책 대상, 예스24 어린이 도서상을 받았습니다.
그림 순미
대학에서 영향을 공부하고,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상상력을 요리조리 발휘해서 그림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린 책으로 <세빈아, 오늘은 어떤 법을 만났니?> <날아라, 로켓 건물!> <루나의 꽃집으로 오세요> <함께 꿈꾸는 세상> 들이 있습니다.
-
책정보
제본
양장 / 197×247 / 36쪽
발행일2018-05-01
ISBN9788927191544
함께 보면 좋아요